바스커빌 가문의 사냥개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3
아서 코난 도일 지음, 이은선 옮김 / 엘릭시르 / 2017년 10월
평점 :
절판


원조 뇌색남들~~을 만나다!!!

 

 바스커빌 가문의 사냥개( 아서 코넌 도일 지음 / 이은선 옮김 / 엘릭시르 펴냄 )은 너무나 유명한 셜록 홈즈 시리즈 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무슨 말을 할 수 있는가. 우선 책을 처음 보았을 때 너무나 웃겨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 이 책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간된 시리즈 중 한권이다. 홈즈가 된 프로도와 왓슨이 된 무지를 보며 얼마나 웃었던지. 받자마자 아이들에게 뚱한 표정의 홈즈와 왓슨이 누군지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이 책은 전설속의 사냥개가 의뢰인을 노리고 있다는 이야기이다. 그 사냥개를 쫓는 홈즈와 왓슨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주인공들뿐 아니라 등장인물 한명 한명이 섬세하게 표현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행동을 자세히 들어다보면 다들 이유가 있다. 이 책에서 그 행동들을 관찰하고 독자에게 말해 주는 이는 왓슨이다. 어린 시절 보았던 셜록 홈즈의 추억을 다시금 되살릴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던 바스커빌 가문의 사냥개들!! 나의 기억속의 멋진 까칠남 셜록 홈즈와 그를 도와주는 파트너 왓슨 박사의 팀워크는 여전했다.

 

 지금 다시 읽어도 촌스럽지 않고 여전히 재미있었다. 뛰어난 추리 전개와 군더더기 없는 구성은 역시나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역시나 셜록 홈즈였다. 아서 코난 도일은 우리에게 실망이라는 감정을 허용하지 않는 작가이다. 추리소설계의 넘사벽 셜록 홈즈. 영화나 드라마로도 많이 제작되어 우리에게는 낯설지 않는 작품이다. 셜록 홈즈 시리지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간되어 너무나 좋다. 깜찍하고 귀여운 표지를 보니 정말로 소장하고 싶다.



홈즈가 된 프로도와 왓슨이 된 무지.
전설 속의 사냥개가 의뢰인을 노리고 있다!
이성과 논리의 상징 셜록 홈즈가 맡게 된 초자연적인 사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