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는 없다
테일러 애덤스 지음, 김지선 옮김 / 밝은세상 / 2019년 11월
평점 :
절판


가장 착해 보이던 놈이 언제나 나쁜 놈이다

 

 출구는 없다( 테일러 애덤스 지음 / 김지선 옮김 / 밝은세상 펴냄 )는 눈이 많이 내린 크리스마스이브, 한 아이를 구해야 하는 미대생 다비의 이야기이다. 다비는 엄마가 아프다는 언니의 문자를 받고 집으로 가는 길이다. 하지만 폭설로 인해 발이 묶이게 되고, 외딴 휴게소로 들어간다. 휴게소에 있는 갇힌 사람들, 그녀는 휴대폰 기지국을 찾아 이리저리 헤매인다. 그때 어떤 차안에서 수상한 움직임을 발견한다. 맙소사!! 그건 어린아이의 손이었다. 처음에는 잘못 본 줄 알았다. 이 추위에 차 안에 어린아이라니...... 하지만 그것은 아이의 손이었고, 그 아이는 유괴된 것이다. 다비!! 그녀는 이 밤이 가기 전에 그 아이를 구해내야 한다.

 


 휴게소에 있는 4명의 사람!! 그 중 범인이 있다. 그 범인은 누구일까? 과연 다비는 범인 모르게 아이를 구출해 내고, 고립된 휴게소에서 탈출 할 수 있을까? 이제부터 평범한 157센티미터의 미대생 다비의 아이 구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살아남아서, 수술을 하고 있을 엄마를 보러 가야한다. 숨통을 조여 오는 이야기는 한순간도 책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첫 문장을 읽는 순간, 당신은 아마 마지막 장까지 쭈욱 읽을 것이다. 내가 그랬듯 말이다. 처음엔 밤이 늦어서 그저 앞부분만 볼 생각이었다. 하지만 웬걸, 나는 날을 새버렸다. 책을 덮을 수가 없었다. 다비의 고군분투, 그녀의 용감한 행동은 잠을 포기할 만큼 두근거렸다.

 


 한 아이를 살리기 위한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 고립된 휴게소, 눈은 그치지 않고, 핸드폰은 터지지 않는다.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오직 나 자신만을 믿고, 아이를 구해내야 한다. ‘작전명, 아이를 구하고 엄마를 만나자!!’ 다비의 작전은 성공할 것인가? 과연 아이를 유괴한 사람은 누구인가!!! 아무도 믿을 수 없다. 심지어 나 자신조차!!! 20세기 폭스에서 영화화가 확정된 매력적인 이야기 출구는 없다’, 당신의 숨통을 움켜 쥘 새로운 액션 스릴러가 우리 앞에 있다.


 

제이, 내가 널 여기서 꺼내줄게.”


하지만 출구는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