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소녀
세라 페카넨.그리어 헨드릭스 지음, 이영아 옮김 / 인플루엔셜(주)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이라면......참여하시겠습니까?

 

 익명의 소녀_Anonymous Girl( 그리어 헨드릭스 · 세라 페카넨 지음 / 이영아 옮김 / 인플루엔셜 펴냄 )는 어떤 설문 조사에 응한 한 여자의 이야기이다. 제시카는 뉴욕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고 있다. 여대생들의 메이크업을 하던 도중, 한명이 심리검사에 참여하기로 했지만, 불참할지도 모른다는 소리를 듣는다. 돈에 쪼들리는 그녀는 그 실험의 참가비를 듣고, 해서는 안 될 일을 한다. 그 여대생으로 위장해 실험에 참가한다. 그 실험은 간단했다. 박사가 내주는 질문에 답하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그 질문 조금 많이 사적이다. 그 질문들에 대해 정성스럽게 답하는 제시카. 하지만 대신 참여한 것이 들통 난다. 하지만 박사는 그녀에게 더욱더 비밀스러운 실험을 제의한다.

 


 비밀스러운 실험, 점점 이상한 요구를 하는 박사가 이상하다. 하지만, 돈과 박사의 따뜻함에 끌리는 그녀. 점점 헤어나올 수 없는 수렁으로 들어가는 듯하다. 대체 박사는 그녀에게 무엇을 원하는 것인가? 읽으면 읽을수록 점점 더 이야기에 이끌리게 된다. 모든 것을 가진 듯한 그녀, 실즈박사!! 그녀는왜 이런 이상한 실험을 하는 것일까? 그저 비밀스런 학문적 연구라고 생각했던 모든 일들에 제시카는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그리고 독자()는 환호한다. 이 스토리 너무나 재미있는 것 아닌가? 제시카와 실즈의 대결!!! 두둥~~과연 이야기는 어찌 끝날 것인가?



 누군가 나를 지켜보고 있다. 생각만 해도 오싹하다. 하지만, , 모든 행동에는 이유가 있다. 나는 잘못한 것이 없는데, 왜 이런 함정에 빠진 것일까? 과연 나는 잘못한 일이 없는 걸까? 곰곰이 생각해보자.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떤 일들이, 그리고 내가 한 행동이 어떤 나쁜 일에 한 조각이 된 것이라면......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이 책. 작가의 생각은 어디까지 뻗어나갈 것인지. 제시카와 실즈..... 너무나 대비되는 두 여자의 이야기는 읽는 내내 가슴 두근거리는 스릴을 느끼게 한다. 두 여자의 불꽃 튀는 대결은 이 책을 읽는 가장 큰 즐거움이다. 500페이지에 가까운 책이었지만, 읽는 내내 지루하거나 힘들지 않았다. 오히려 그 끝으로 갈수록 더욱더 가슴은 두근거렸다. 그 두근거림을 느끼고 싶다면, 추리 소설을 좋아한다면 이 책~~ 꼭 추천하고 싶다.

 


아까는 사람에게 큰 상처를 준 적이 있습니까?

 

그 모든 게 가치 있는 일이었나요, 제시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