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 미 백
B. A. 패리스 지음, 황금진 옮김 / arte(아르테) / 2019년 6월
평점 :
일시품절


난 항상 너의 곁에 있어......

 

 브링 미 백_Bring Me Back( B.A.패리스 장편소설 / 황금진 옮김 / arte 펴냄)은 한 여자의 실종과 그 후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한 여자가 사라진다. 그렇게 12년이 흘렀다. 그 여자의 남자친구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런데 그 여자가 실종된 여자의 언니이다. 그리고 갑자기 이상한 일들이 시작된다. ?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일까? 12년 전,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 이 책은 이처럼 의문에 의문을 가지면서 시작된다.

 


사랑하는 여자의 실종,

그 실종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과 거짓!!

그리고

그와 그녀의 언니와의 결혼!!

계속되는 의문의 사건들!!!

 

 ‘비하인드 도어를 쓴 B.A.패리스의 신작 브링 미 백의 줄거리이다. 어쩌면 이보다 더 자극적일 수는 없다. 책을 소개하는 글을 보자마자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 느낌은 틀리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다. 그녀의 작품답게 가독성 면에서 최고의 책이다. 책을 편 순간 덮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은 이 여름밤, 잠을 잘 수 없게 만들었다. ‘대체 레일라는 어디 있는 거지?’라는 의문을 가지며 이 책을 끝까지 읽었다. 보일 듯 보이지 않는 그녀, 핀의 마음은 바싹바싹 타들어 가고, 보는 나의 마음도 같이 타들어갔다.

 


 책을 다 읽고 난 후, 난 약간의 미소를 지었다. 내가 생각하던 대로 이야기가 풀려서였다. 과연 레일라는 살아있을까? 그녀의 흔적들은 누군가의 장난일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브링 미 백은 나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레일라를 찾는 즐거움을 주는 이 책은 다 읽고 난후, 또 다른 기쁨을 준다. 범인을 맞혔다눈???!! , 레일라, 엘렌.....그들의 얽히고 얽힌 사랑의 결말은 어찌될지!!! 더운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한 권의 책이라고 단언한다!!

 


레일라는 과연 어디에 있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