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와 나오키 1 - 당한 만큼 갚아준다 한자와 나오키
이케이도 준 지음, 이선희 옮김 / 인플루엔셜(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건들면 문다!!

 

 한자와 나오키 1( 이케이도 준 지음 / 이선희 옮김 / 인플루엔셜 펴냄 )는 상사의 부당한 갑질에 당한 은행원 한자와의 복수서스펜스 소설이다. 여기서 서스펜스라고 칭한 이유는 그만큼 가슴이 콩닥거리고 뒷내용이 궁금해서 내가 임의적으로 해본 말이다. ‘당한 만큼 갚아준다정말 정말 이 책을 다 읽은 다음, 이 말에 공감한다. ‘당한 것보다 혹시 더 갚아준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든다. 요즘 고구마에 질린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한자와 나오키이다.



 일본 전 서점 1위 석권’, ‘아마존 기노쿠니아 오리콘 차트 소설 1’, ‘경이적인 시청률 50.4% 드라마등등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이 책!!! 다 읽고 난 후, 이런 격찬이 거품이 아님을 느꼈다. 처음 은행원이 멀 얼마나 갚아주겠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빈말이 아님을 알게 되었다. 빨리 그 복수의 끝을 보고 싶은 이 마음을 어떻게 설명할까? 정말 뒷내용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400페이지가 넘는 꽤 두꺼운 책이었지만, 책을 펴고 그날 다 읽었다. 도저히 다음날까지 기다릴 수 없는 이 마음, 아마도 이 책을 읽는 분들은 이 마음에 동감하리라 생각한다.



 당한 만큼 갚아준다


 나는 이 문장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한자와는 당한 것보다 더 갚아준다. 하하하!!! 고구마에 힘들었던 당신!! 이제 을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의 갑질을 이 책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우리의 한자와 과장님의 활약을 확인해보시길!! 지저분한 방식이 아닌, 은행원다운, 배운 남자답게, 엘리트답게, 갚아주는 그의 활약상은 보는 내내 아주 속이 시원하다. 2편은 언제나 나올지~~벌써부터 기대되는 작품!! 한자와 나오키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