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열대어 케이스릴러
김나영 지음 / 고즈넉이엔티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목격자? 희생자? 생존자?

 

 붉은 열대어( 김나영 미스터리 스릴러 / 고즈넉이엔티 펴냄 )2년 만에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서린의 이야기이다. 이서린!!! 그녀는 아프다라는 느낌과 함께 눈을 뜬다. 2년 만이라고 한다. 그보다 더 놀라운 건 그녀에겐 기억이 없다는 것이다. 코마상태의 2년과 그 앞의 2년 총 4년의 기억이......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다. 남편 한태현도 코마 상태라는 것!! 그리고 그가 연쇄살인범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기억이 없다. 과연 진실은 무엇인가? 남편은 정말 살인범일까? 만약 살인범이라면 그녀는......

 

 이 책은 이렇듯 충격적인 오프닝을 보여준다. 너무나 오싹하고 자극적인 전개이다. 주인공 서린, 코마 상태의 연쇄살인용의자 한태현, 그리고 그의 동생 한정호와 정호의 여자 친구 희주, 거기에 의문의 형제 - 정신병을 앓고 있는 준성, 그리고 준성의 동생, 또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지성. 이들이 이 책을 이끌어가는 주인공들이다. 그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는 나를 점점 더 깊은 미궁으로 빠져들게 한다.

 

 자극적인 소재와 빠른 전개는 이 책의 가독성을 더더욱 높여주고 있다. 책을 펴는 순간, 끝까지 손에서 놓을 수 없다. 케이스릴러가 이렇게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주인공들의 디테일한 심리 묘사와 허를 찌르는 반전의 반전은 심장 쫄깃함을 맛보게 한다. 역시나 믿고 보는 고즈넉이엔티라는 생각이 드는 작품이다. 이 밤, 짜릿한 추리와 오싹한 스릴을 맛보고 싶은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 재미있다. 이 책!! 붉은 열대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