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스티커 아트북 : 명화 - 빈센트 반 고흐 편 폴리곤 스티커 아트북
스키아 지음 / 보랏빛소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폴리곤 스티커 아트북( 스키아 지음 / 보랓빛소 펴냄 )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스티커북으로 만날 수 있는 책이다. 한창 컬러링북에 빠져 색칠을 하곤 했다. 하지만 색연필과 그외의 바쁨으로 손을 놓은지 오래되었다. 그러던 중 이 책의 소개를 보고 많이 궁금해졌다. 대체 어떤 책일까??


표지부터 명화집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특이하게 써져 있는 사용설명서!! 빨리 읽어보고 숙지해야겠다. ㅎㅎ


이제 사용설명서를 보았으니, 어떤 작품이 있는지 볼까요???
우와, 고흐의 다양한 작품 10가지가 그려져 있네여!!!
처음으로 어떤 작품을 저의 첫도전작으로 할지 고민을!!!


어머~~고흐의 자화상!!!


하지만 저의 선택은 '별이 빛나는 밤'이랍니다!!


 이 책의 장점 중 하나!!! 한장 한장 뜯어진다는 것이랍니다!!
스티커 2매와 작품을 책에서 뜯어내어 이렇게 책상에~~
이제 시작!!!


 짜짠~~ 완성품이랍니다!!!!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이었어여!!
설명서에 써있듯이 핀셋이 있으면 더욱더 정교한 작업(?)이 이루어질듯 합니다!!


 이렇게 완성해 놓고 보니 더욱더 그럴듯 하답니다~~
옆에서 우리 꼬맹이 1,2호가 하고 싶다고 해서...눈물을 머금고...... 한장 뜯어줬어여!!
자화상....완성하면 또 인증하겠습니다!!!

 별다른 준비없이 손가락 하나만 있다면 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스티커북!!!
그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명화를 완성하고, 교양도 쌓을수 있는 '폴리곤 스티커 아트북' 추천합니다!!!

 재미있어요~~
내일은 어떤 작품에 도전해볼까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