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한글 1~4 세트 (본책 4권 + 쓰기 연습장 1권 + 한글 벽보) 재미있고 빠른 한글
이도한글학습연구회 김두섭 지음, 민병권 그림 / 한빛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재미있고 빠른 한글세트(이도한글학습연구회 지음 / 한빛에듀 펴냄)는 까막눈(?)인 나의 2호에게 빛과 희망이 되어줄 책이다. 첫째는 그렇게 책도 많이 읽어주고, 한글 연습도 시켰다. 하지만 둘째는....... '그래~ 너는 밝고 해맑게만 크거라!!' 라는 생각을 가지고 그냥 내버려두었다. 그랬더니 정말 까막눈이...... 요건 나의 애칭이긴 하다. 물론 이름도 쓸 수 있고, 몇글자는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오빠만큼은 아니기에 슬슬 불안해지고 있었다. 요때 내 눈에 확 띈 이 책!!!!  항상 오빠것만 사준다고 불만을 제기하던 둘째가 무지 좋아했답니다!!


알찬 구성은 아이와 함께 하기 완전 좋은 책이랍니다.

 특히나 아직 손에 힘이 없어서 연필 잡기 힘들어 하는 아이라면, 이 책의 쓰기 연습을 통해 손에 힘도 기를수 있을듯 합니다!!!


쓰기 연습장은 조금 나중에 하는 걸로 하고!!!


우선 1권부터!! 쉬운 기본 모음부터 연습~~







1권이 끝나면~~2권 기본 자음!!


그리고 3권!!! 받침!!!







그리고 마지막 4권은 복잡한 글자들을!!!




 이렇게 연습한다면 초등학교 가기전까지~~~ 한글을 마스터 할것 같은데요!!^^
열심히 연습연습~~

 공부하는 인증샷을 찍고 싶었으나~~
유치원에서 한다고~~책을 들고 가버렸답니다~~ㅎㅎㅎ
쉬운것은 유치원에 보내서 하고~~
조금 어려워지면 저랑 같이 하자고 해야겠어요!!

 요책 요책~~~참 맘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