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 김민기가 생각하는 오래 사랑하는 법
김민기 지음 / 팩토리나인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들의 사랑~~꽁냥꽁냥!!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김민기 지음 / 팩토리나인 펴냄 )는 연예계 대표 사랑커플 홍윤화 김민기의 진솔한 사랑이야기이다. 개그 프로를 잘 보지 않는 나는 그들이 누구인지 잘 몰랐다. 이 책에 나온 사진을 보며, ‘홍윤화는 어렴풋이 TV에서 본 기억이 났다. 하지만 김민기씨는 대체 누구인지...... 그들은 나의 관심권 밖의 인물들이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라는 제목만 보고 이 책을 선택했음을 솔직히 고백한다.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서였다. 결혼을 앞둔 개그맨 커플에 대한 호기심이랄까. 별기대는 하지 않고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하지만 왠~!!! 이 책은 상상외로 아니 상상보다 더 괜찮은 책이었다. 그동안 많은 사랑에 대한 에세이를 읽어보았다. 그 책들을 읽으면서, 어딘지 어리고, 이쁘게만 보이려는 느낌을 많이 받곤 했다. 하지만 이 책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는 이쁘게만 보이려는 것이 아닌, 진정성이 느껴지는 책이었다.

 

 이쁘고, 멋지게 보이려고 꾸민 책이 아닌, 사람 김민기의 사랑하는 모습 그 자체를 보여주는 책이다. 읽으면서 솔직히 부러웠다. 그리고 많이 반성했다. 9년이나 사귀었다고 하면 ~ ’ 이런 리액션을 많이 보인다. 하지만 그들은 9년이나 사귄 것이 아니라, 9년 밖에 안사귀었다고 말한다. 항상 항상 새로운 사랑의 날들이 계속 되고 있다는 그들!!! 너무나 이쁘다. 사랑을 꿈꾸는,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이 조금 지겨워진, 사랑이 무엇인지 가물가물한 그대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읽으면서 가슴 따뜻하고 흐뭇한 책~~ 참 오랜만이다!!

 

홍윤화 김민기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콩닥콩닥 민기쌤’은

내게 의미가 큰 작품이다.



개그맨으로서 나를 알린 코너이기도 하고

항상 남을 띄어주는 스타일의 개그만 해오다가

다른 것도 잘할 수 있다는 걸 알게 해줬으니까.



그런데 그보다 더 의미 있는 이유는

여자 친구가 날 생각해서,

나를 돋보이게 해주려고 만든 코너라는 거,



나라는 사람을 자세히 들여다봐주고

나도 모르는 나의 좋은 모습을 발견해주고

그걸 내가 잘할 수 있는 캐릭터로 만들어주어서

그 코너가 만들어질 수 있었다.
솔직히 누가 이렇게까지 해줄 수 있을까?

홍윤화라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 사람이 만들어준 캐릭터가 곧

그만큼 날 생각하고 나에 대해 잘 알고

나를 사랑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코너가 잘되기까지 해서 더 기쁘고

사랑하는 여자 친구에게 정말 고맙고

그런 사람이 내편이라 너무 든든하다.



나를 알아봐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다.



by 김민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