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 사쿠라 마나 소설
사쿠라 마나 지음, 이정민 옮김 / 냉수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그녀들의 이야기......


 최저( 사쿠라 마나 소설 / 이정민 옮김 / 이길 펴냄)AV배우로 일하면서 작가로 데뷔한 사쿠라 미나의 책이다. 작가가 AV배우라고 해서 솔직히 약간 궁금했다. 그리고 AV소재의 소설이라고 하니 더 궁금했다. 어떤 내용일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이 책을 펼쳤다. 4명의 여자들이 주인공인 이 소설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단편인 듯 아닌듯한 옴니버스의 구조의 이 책은 읽으면 읽을수록 묘한 매력을 주는 소설이다. 술술 읽히는 가독성은 정말 이 책 속에 푹 빠져들게 만든다.

 

이 책은 4명의 여자가 등장한다.

아야노 특이한 여자아이다. 시니컬하면서 묘한 매력을 가진 여자

모모코 따뜻한 여자. 하지만 슬픈 여자

미호 일상의 너무나 단조로운 여자, 가슴 속에 불을 가진 여자

아야코 어른아이, 그래서 세상이 그저 그런 여자

 

 이 너무나 다른 여자들이 들려주는 이야기 최저’! AV의 세계가 그녀들에게 어떤 의미였을까? 그녀들의 의미 찾기...... 나는 이 책에서 삶을 대하는 4명의 여자들의 각각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그녀들은 무엇을 찾고 있는 것일까? 미묘하게 다른...... 그녀들의 이야기. 책을 다 읽은 후, 나는 이 책의 주는 잔잔한 여운을 즐기고 있다.

 

 ‘최저라는 이 책, 참 재미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