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들이지만 정말 너무해! - 새내기 아빠의 좌충우돌 폭풍 육아
란셩지에 지음, 남은숙 옮김 / 예문아카이브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내 아들은 너무 예뻐~

 

 내 아들이지만 정말 너무해!( 란셩지에 지음 / 남은숙 옮김 / 예문아카이브 펴냄 )는 제목과는 달리 반전 매력이 있는 책이다. ‘새내기 아빠의 좌충우돌 폭풍육아라고 해서 육아의 힘듦과 고달픔이 있는 책인 줄 알았다. 아들 키우기 힘들어서 피곤해 죽겠다는 그런 글을 예상했었다. 하지만, 이런 이 책은 내 아들이 예뻐 죽겠다는 내용이었다. 하하하! “내 아들이지만 정말 너무해라는 말이 너무 말썽쟁이여서가 아니라 너무너무 예뻐서 너무하다는 것이었다.

 

 좌충우돌 아빠의 육아서 라고 했지만, 이 아빠! 정말 대단한 육아선수이다. 이 책을 읽는 내내 웃음이 나왔다. 아들을 키우던 그때의 나의 모습과 어찌나 이리 똑같은지. 사랑스런 그림과 글은 아이를 키우느라 힘들다는 말이 아니라,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다는 마음이 가득 담겨 있다. 행복한 아빠 육아, 성장하는 아빠의 모습이 가득 담긴 책이다.

 

 아이와 함께 성장한다는 아빠의 말!! 그 말이 정답임을 또 한 번 깨닫게 해주는 책이다. 엄마와 같은 듯 다른 1인칭 아빠 시점의 그림 육아 에세이~~ ‘아이를 키우는 건 엄마나 아빠 모두 같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스런 아빠 육아책!! 웃으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육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