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주고 싶어
와거 지음, 류정정 옮김 / 아토북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사랑하고 싶어~사랑받고 싶어!!

 

 안아주고 싶어(와거 글·그림 / 류정정 옮김 / 아토북 펴냄)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게 만드는 책이다. 이 책은 우선 깜찍한 표지가 눈에 띄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은 얼른 책을 펼쳐 보고픈 마음을 들게 한다. 그리고 사랑꾼 투투와 와와가 그리는 달달한 사랑의 맛!”이라는 부제는 어떤 사랑스러운 내용이 있을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 얼마나 달달할까~~ 기대감을 가지고 책을 펼쳤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웃음이 나왔다. 연애를 하고, 사랑을 하는 달달한 내용의 글들은 나의 연애시절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나도 저랬을까? 읽는 내내 유쾌했다. 읽으면서 나는 조금 나이를 먹었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연애의 과정을 표현하는 작가의 글들이 어떨 때는 나와 맞지 않았다. 그래도 대학생 조카에게 선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스러운 내용과 그림으로 가득 찬 이 책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거나 한창 눈에서 하트가 발사되는 귀여운 연인들에게 꼭 선물해주고 싶다. 그리고 약간의 권태기를 느끼는 연애중급자들에게 연애 초기의 풋풋함을 되새겨보라고 읽기를 권한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랑을 꿈꾸는 당신! 이 책을 읽는다면 연애의 고수로 거듭날 듯하다.




남자분들~~여자친구는 이런 걸 좋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