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이는 숨은그림찾기
아델 디샤넬 지음 / 오렌지연필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떠날 수 있는 힐링 여행~~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이는 숨은그림찾기(아델 디샤넬 그림 / 오렌지 연필 펴냄)는 말 그대로 숨은 그림을 찾는 책이다. 숨은 그림을 찾을 뿐만 아니라 컬러링 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처음 책 소개를 보고, ‘우와~~~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책을 받고 한페이지 한페이지 풀어가면서 소소한 재미를 느꼈다. 숨은 그림은 어렵지도 쉽지도 않는 딱 좋은 수준이었다. 어릴 때부터 숨은 그림 좀 찾은 실력을 발휘해보았다.



 

 첫 페이지를 풀고, 그날 바로 쭉쭉 진도를 나가면서 너무나 재미있었다. 숨은 그림은 앞에서부터 차례로 찾아도 되고, 기분 내키는 페이지대로 풀어도 될 것 같다. 내가 열심히 숨은 그림을 찾고 있는 걸 보고, 6살 딸래미가 자기도 해보겠다고 나섰다. 약간은 어려워 했지만 아연아, 책 페이지 아무대나 네가 좋아하는데 펴서 숨은 그림 찾아봐!” 이렇게 얘기하고 나는 딴 일을 했다. 혼자 열심히 풀더니 어느 순간 그만 할래.”해서 얼마나 풀었을까 하고 책을 덮었다. 그리고 다음날 책을 보고 깜짝 놀랐다. 페이지 여기저기 아연이가 찾아놓은 숨은 그림들이 있었다. 얼마나 웃었던지. 서툰 동그라미는 너무나 귀여웠다.

 



 이 책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풀 수 있는 책이다. 잠깐 잠깐 비는 시간에 풀어도 좋고, 머리가 무거울 때 풀어도 좋을 듯 하다. 오랜만에 무언가를 집중해서 풀어본 것 같다.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다. 언니가 내가 푸는 것을 보고 많이 궁금해 하면서 탐을 낸다. 하지만 내 책을 주기엔 아깝다. 나도 풀어야하니까. ........ 선물로 한권 선물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머리 복잡하고 심심할 때 풀기 딱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