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탄다~~이놈아!!!! 부적 한 장 쓰자!!

 

 미남당 사건수첩(정재한 장편소설 / 캐비넷(CABINET) 펴냄)은 의문유발~ 유쾌발랄 신기 가득한 박수무당의 사건 해결기이다. 명품을 사랑하는 한준은 용하기로 소문난 박수무당이다. 아무나 한준의 고객이 될 수는 없다. 그는 철저한 예약제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고민은 물론 미래까지 척척 맞추는 그!! 사실 한준은 무당이 아닌 전직 프로파일러이다. 그는 철저한 사전 조사와 고객들의 행동과 몸짓을 보며 그들을 프로파일링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중심으로 고객의 고민을 눈치 채고, 해결에 도움을 준다. 물론 과학적인 방법으로!!

 

 미남당의 조직원을 소개한다!! 우선 두목 한준, 그는 명품을 사랑하는 이 시대 최고의 깔끔남이다. 그리고 전직 FBI 출신 천재해커인 한준의 동생 혜준, 그녀는 미남당의 과학 수사를 맡고 있다. 세 번째 조직원인 수철은 흥신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남당의 파워를 담당하고 있다. 이들은 완벽한 팀웍으로 최강의 신기를 보여준다. 거기에 우연히 겹치면 인연이 된다는 말처럼~ 그들 앞에 나타는 한귀라고 불리는 열혈 형사 예은!! 그녀가 미남당 3인방과 만나게 되면서 그들의 공조수사는 시작된다.

 

 오랜만에 접해보는 유쾌 발랄한 소설이다. 읽는 내내 웃음과 통쾌함을 느끼게 한다. 경찰보다 더 경찰다운 미남당 3인방의 사건 해결 과정은 너무나 완벽하다. 고객들의 니즈를 더 이상 어찌 해줄 수 없이 만족시켜 준다. 돈을 목적으로 사건을 맡았으나, 고객들의 고민과 미래를 생각하는 모습은 참~~인간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돈도 벌고 사람도 생각하는 그들의 마인드는 유쾌함을 선사한다. 명품족 한준의 귀여운 모습과 예은의 터프함은 브로스맨을 능가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말이 막히면 부정 탄다~~이놈아~~” 하며 방울을 흔드는 한준의 기막힌 연기가 눈에 아른거린다.

 

 이 책이 시리즈로 쭉 이어졌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가져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