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니쉬 하트 플라멩고 아이라이너 세트 - 6EA
(주)스페니쉬 하트
평점 :
단종


알라딘에서 뷰티테스터에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왠걸 제품을 받고 나니 정말 감동스러웠다.

하나는 정성스런 연두색 포장과

둘은 친필로 쓴 메모~첫눈이 내리던 날에 썼다는 고운 카드...

그리고 무엇보다  강렬한 빨간색 케이스의 예뿜^^

추워지는 이 계절에 받은 훈훈한 감동을 잊지 않기위해

나도 최선을 다해서 후기를 쓰기위해

모든 색깔의 컬러를 다 써보았다^^

짜잔~그럼 나의 진솔한 체험수기를 보실까요~~~

1-장점

하나, 케이스가 너무 예뿌다.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이고, 무엇보다 핸드백에 넣었을때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이다. 저걸 다쓰면 어떻게 지갑으로 써볼까? 라는 고민을 하게하는. 물론 여행갈때 챙겨가기에도 좋고, 외출시에도 손쉽게 꺼내서 수정화장을 할수도 있다~일부러 자랑하려고 한번씩 꺼내게 되는 그 깜찍함이란~룰루!!

두울, 일단 나같이 아침에 바뿐~혹은 화장을 갖춰서 하는데 게으른? 사람들에게는 적극 추천이다. 왜냐하면 쓱쓱 그리기만 해도 좀더 멋스러움을 만들수 있으니까~난 기본 검정펜슬로 그리고 분홍색이나 실버색을 새도우처럼 번지게 그렸더니 잘어울리면서도 자연스러운 화장이 되었다.

세엣, 발림성~잘 그려지고 자극은 없다. 난 원래가 수정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라서 액으로 된 아이라이너는 어쩌다 한번만 쓴다^^~왜냐하믄 번지면 골치아푸니까^^그런데 이 펜슬은 번짐도 걱정없고, 아침에 하고 나가면 지금 이 시간까지 괜찮다~무엇보다 펜슬이라서 자연스러운 점이 있다.

2- 가장중요한 단점 or 보강했으면 좋을 점(건의사항^^)

하나, 외출시 간편하게 가지고 나갈 수 있는 미니싸이즈인점을 고려해서 여기에 작은 펜슬깍이가 함께 들어있으면 좋겠다. 물론 밖에서는 많이 사용을 안할터이니 집에서 깍아가지고 나가면 되겠지만 그래도 작은 펜슬깍이가 함께 들어 있다면 정말 더 좋을텐데...

두울, 색깔은 6개로 모두 활용하고 싶은 좋은 컬러이다~그런데 이왕이면 이 색깔들을 믹스하는 방법이나, 이 색깔들을 이용해서 좀더 예쁘게 화장하는 방법이 적힌 작은 카드가 같이 들어있다면 색조화장을 잘 안하는 초보에게도 유용하게 쓰일것 같다.

세엣, 6개의 펜슬 옆자리에 아주 작은 스폰지 붓이 하나 들었으면 좋겠다. 기본라인을 그리고 번짐을 표현할때 유용하게 쓸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렇게 다 쓰고 나니 참 내가 욕심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여튼 내가 이 아이라이너 세트를 받은날 정말로 기분이 좋았듯이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게도 선물을 한다면 정말 특별한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될것같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짱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