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연습 3800제 1 - 중학교 1학년 중학영문법 3800제 2012년 3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0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시중의 문법책은 설명이 많은 반면 문제가 적어서

늘 응용력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처음 문법책을 끝낸 아이들이 풀기에는 많은 문제와 꼭 외워야할 부분이 반복되는

문제로 나와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설명이 부족하므로 쉬운 문법책을 한번 끝낸 후, 복습용으로 빠르게 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수준이므로 초등 고학년이나, 문법이 부족한 중학생이 푼다면 맞을것 같구요~

여튼지 저는 복습교재로 잘쓰고 있습니다.

하나더~종이질이 좋아서 많은 문제가 있어도 질리지 않다는 점이 좋네요~

문법은 이해도 중요하지만 많은 문제 풀이를 통해서 응용력을 길러 자기것으로 만드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밤바 2009-12-13 19: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영문법책 찾아보다가 어떻게 여기 들어오게됬네요

위에 글 완전 공감이에여~~~~

작년에 중학영문법연습 3800제 사서 했었는데

중학영문법3800제로 진짜 덕 많이 봤어요 성적 쑥쑥올라가구...ㅋ

문법이 이렇게 재밌구나 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ㅋㄷ

책이 지루하지도 않코...... 설명도 자세하구

아 그리구 진짜 문제가 너무너무 많아서 응용력 진짜 완전공감이에요

응용력이 막~~ 길러져요ㅋㄷ 넘넘 기분이 좋더라구요ㅋ

저같이 문법이라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최고인 책인거 같아요~

우리 오빠도 고등학생인데 마더텅꺼 문제집 완전 많던데

신뢰할수 있는 출판사인거 같아요!! 제가 다 흐뭇하네여ㅋ

내년에도 이 책으로 학년 높은걸로 사려고 하다가

다른 좋은책이 뭐가 더 나왔나 돌아보는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내년에도 이 책으로 써야겠어요

이 책이 제일 추천도 많던데요?? 암튼 중학영문법3800제 넘 좋아서

제가 다 홍보하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 쓰고가요

학교가서도 많이 추천해 줄 생각이에요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