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심포니
댄 브라운.수잔 바토리 지음, 오상진 옮김 / 시공주니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즐거운 음악 여행

와일드 심포니

글 댄브라운 그림 수잔바토리

시공주니어

#아주 많이 색다른 즐거움 #둥둥 띵띵 띵동띵동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

#합주의 놀라움과 사랑스러움

나에게 심포니는 합주나 합창이나 뭔가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그 무언가로 알고는 있지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지만 이 그림책을 통해 전혀 생각지도 못한 색다른 음악의 즐거움과 흥미로움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글과 그림이 만들어내는 합주는 마치 내 귓가에 소리가 울려퍼지고 나도 그 속에서 합주자의 일원으로 동화되어 퐁당 빠지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완벽하게 악기를 연주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모두가 조화롭게 하나의 음악으로 완성되지 못하고 튀는 누군가가 있어도 문제 없어요. 모두 음악을 좋아하는 단 하나의 이유로 모여서 음악 자체를 만들어내니 말이죠.

qr코드를 꼭 활용해 보세요.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하는 클래식의 멋진 선율이 내 귀를 호강시켜주니 말이죠.

대중음악에 더 친숙한 우리지만 클래식이 주는 아름다움도 대중음악 못지않게 좋더라구요.

지휘자 생쥐가 이끄는 동물들의 오케스트라에만 빠졌다면? 아직 이 그림책의 묘미를 다 찾지 못한것이랍니다.

이 책에는 글과 그림과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재미가 보물찾기처럼 숨어져 있거든요. 알파벳도 있고, 꿀벌도 찾아야하고.... 작가 댄 브라운이 숨긴 암호코드 찾기도 흥미진진합니다.

수많은 동물친구들의 음악과 꼭꼭 숨어있는 글자와 그림 등등

이 책을 즐기고 활용하는 방법은 수도 없이 많아서 넘쳐나네요.

하루에 하나씩만 해도 좋겠는데요.

qr코드를 활용해서 음악을 들으면서 그림책을 보는 것부터 시작해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