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열 번은 읽었을 거다. 첫 번째 답변은 스무 번도넘게 읽었다. 읽어 보면 솔직히 내용은 별거 아니다. 그래도나는 읽고 또 읽었다. 읽으면서 나한테 주문을 걸었는지도 모르겠다. 읽어라, 그러면 넘을 것이다!
- P10

하지만 정말 잘 넘을 수 있을까? 읽는 건 쉽지만넘는 건 어렵다. 그건 전혀 다른 문제다.
- P10

하늘로 높이 날아오를 것처럼 내몸이 솟아올랐다. 두 다리를 양쪽으로 활짝 폈다. 몸이 가벼웠다. 이번엔 눈을 부릅떴다. 정말이지 감지 않을 작정이었다.
내가 나한테 뭔가 보여 주고 싶었다. 나는 날아오르는 내 자신을 기분 좋게 느끼며 정신을 똑바로 모았다. - P23

나는 그것을 꼭 움켜잡을 것처럼 오른손을 왼손 위에 포개어 꿈틀거리는 가슴에 갖다 댔다. 자꾸만 웃음이 났다.
- P2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