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뉴욕 - 최고의 뉴욕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프렌즈 뉴욕, 2025~2026년 개정판 ㅣ 프렌즈 Friends
이주은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프렌즈 뉴욕]
이 책은 생애 첫 여행 친구 《프렌즈 뉴욕》입니다. 뉴욕 맨해튼의 엄청나게 높은 빌딩들 모습을 보고 궁금함에 뉴욕 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상상을 해봤었는데, 깊이 있는 뉴욕 여행을 도와줄 프렌즈 뉴욕 책으로 준비를 할 수 있다니 기대가 되었어요. 믿고 보는 여행책 <프렌즈 뉴욕 25~26> 최신 개정판입니다!
뉴욕은 특별한 점이 많습니다. 세계의 자본이 모이는 금융도시, 다양한 피부색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다양성의 도시입니다. 공연과 대중문화가 가득하고, 패션의 도시이자 우수한 대학들이 자리한 교육의 도시로 알려져 있어요. 이 책에는 25~26 최신 뉴욕 여행 정보가 가득합니다!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가이드로 상세히 설명하고 전해줍니다.
저는 가장 유용한 것 중 하나가 일정별, 테마별, 지역별 추천 코스가 담겨있어서 원하는 코스대로 움직이기에 좋은 점입니다. 다양한 테마 (예술, 음식, 건축, 쇼핑) 등으로 뉴욕을 설명해 줘서 한눈에 보기 편합니다. 뉴욕에 많이 있는 미술관과 박물관 등을 다니며 여행을 즐길 곳들을 알려줍니다. 뉴욕 전문 작가가 소개해 주는 여러 가지 꿀팁과 상세한 설명으로 나만의 뉴욕 여행 일정을 짜볼 수가 있습니다. 일차별 여행 기간에 맞춘 다양한 추천 코스도 볼 수 있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코스와 일정 등으로 다양한 일정을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프렌즈 뉴욕 맵북이 있어서 여행 다니면서 들고 다니기 유용합니다. 저는 종이 지도를 선호하는 편인데 지도에 관광, 식당, 쇼핑, 공항, 기차역, 산 등 기호 표시도 상세히 되어있고 뉴욕을 다닐 때 교통, 지하철 노선도가 수록되어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뉴욕을 즐기는 법, 맛있는 뉴욕의 음식들, 구경할 것들 엄청난 뉴욕의 쇼핑, 뉴욕의 역사와 실용 정보까지 담겨있는 알찬 가이드북입니다. 뉴욕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사진들이 많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파악하고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사진과 내용들이 가득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프렌즈 뉴욕 여행책으로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