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김도사(김태광) 외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각한 대로, 상상한 대로 인생이 펼쳐진다는 믿음! 의식 성장으로 깨닫고 얻은 지혜로 영적 성장까지 이룬다."

《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이 책은 의식이 깨어나기 시작한 14명 작가의 다양한 삶의 경험과 영적 체험을 모아 놓은 책입니다. 의식을 깨우고 성장 시킨 이야기를 각자의 삶의 색과 언어로 표현했습니다. 이 책은 진정한 자기 계발은 의식 성장에서 출발한다고 말하며 의식 성장으로 자기 계발의 목표인 성공적인 삶을 향해 나아가는 작가들의 이야기입니다.


14명 작가의 성장 이야기를 보며 공감되고 와닿는 이야기들이 많았습니다. 그중 몇 가지 기억에 남는 글이 있는데요,


"모든 답은 외부가 아닌 내면에 있다" -주이슬-

저자는 나를 찾으려고 의식 책을 보고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을 기분 좋은 상상을 하면, 감사하는 마음이 깃들고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는 사실에 힘이 솟는다고 해요. 먼저 나의 내면을 잘 볼 수 있게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고, 힘들고 답답할 때 자신의 내면에 귀를 기울여 소리를 듣고 내 안에서 답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을 믿고, 믿음대로 원하는 삶을 창조하자" -김현진-

우리가 잘 되고 나아가길 원한다면 나의 자아, 내 의식부터 잘 챙기고 성장해야 한다고 전합니다. 그래야 생각이 바뀌고 삶 또한 달라질 것이라고 합니다. 나의 의식 수준에 맞게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바라고 원하는 인생을 살고 싶다면 먼저 의식을 성장시키고 나를 믿고 믿는 대로 원하는 삶을 창조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책, 작지만 큰 선물" -최희선-

책 쓰기는 내면에 숨겨져 있는 잠재의식을 일깨워 사람들의 성장을 이끈다고 말하며 잠재의식을 일깨우는 깨달음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독서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성장하고 배울 수 있어서인데 "책을 써야 성공한다"라는 내용을 보고 책 쓰기의 중요성과 깨달음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잠재의식을 깨워서 깨달음을 얻고 삶에 적용해 보는 것과, 의식 성장을 하며 변화시키도록 하는 게 중요하겠다고 생각됩니다.


진정한 자기 계발은 의식 성장이라는 말, 내 삶은 내가 만들어가고 진정 원하는 것을 하고 이루기 위해서는 내면에 귀를 기울이고 의식 성장을 통해 얻은 지혜로 성장을 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