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ful 트립풀 양평 트립풀 Tripful 30
이지앤북스 편집부 지음 / 이지앤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ripful 트립풀 양평 / 이지앤북스



여행책 이지앤북스의 <Tripful 양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감성 여행책으로 알려진 Tripful에서 no.30으로 양평 여행서가 나왔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ripfulofficial/

트립풀이란?

Tripful = Trip + Full of

트립풀은 ‘여행’을 의미하는 트립 (Trip)이란 단어에 ‘~이 가득한’이란 뜻의 접미사 풀(-ful)을 붙여 만든 합성어입니다. 낯선 여행지를 새롭게 알아가고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책입니다.


감성을 가득 담은 감성 여행서 <Tripful 양평>

양평은 서울 근교에 있어서 다녀오기 너무 좋은 장소이지요. 저도 몇 년 전 가족과 함께 가봤는데 양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었던 두물머리를 다녀온 기억이 있어요. 양평의 서사가 시작되는 지점인 두물머리, 두 개의 강으로 이루어진 곳이지요. 양평 두물머리에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세미원에 들러서 자연을 구경하고 연꽃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고 왔었던 곳이었답니다. 만약 그때도 이런 양평에 대한 여행서가 있었다면 좀 더 다양한 곳으로 여러 곳을 즐기며 다녔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special places 요즘 뜨는 곳!

양평의 뉴욕 서종 SEOJONG 이 있어요.

양평 서종면은 자연 속에 최신 트렌드가 녹아들어 만들어 낸 독특한 무드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테라로사 커피가 강릉에 유명한데 양평에도 테라로사 서종점이 있네요. 

한옥 형태의 식당을 개조하고 확장한 건물이라는데 사진으로 봤지만 넓고 좋더라고요. 양평 여행 시 꼭 가볼 거랍니다.


책에는 여행지, 스폿 장소, 개성과 테마가 있는 카페, 디저트, 한식 맛집, 세계 음식, 시장과 농촌 체험, 숙소, 축제, 교통 등의 최신 정보가 가득합니다.

특히 저는 가보고 싶었던 용문산 관광 단지도 잘 설명되어 있고 양평의 지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책으로 다양한 여러 정보를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예술의 도시이자 사계절 힐링 도시 양평 여행 <Tripful 트립풀 양평> 에서 자세히 보시면 좋겠어요.


Tripful Local Travel Guide Books 양평이 30번째인데요, 다음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양평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책. 감성을 가득 담은 감성 여행서 <Tripful 양평> 추천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