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 마케팅
임성빈 지음 / 원앤원북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 마케팅

사실 저는... 페이스북을 잘 몰라요~ ㅋㅋㅋ
저는 오직 블로그만 하거든요!
근데 관심이 있기는 해요.
블로그보다 글도 간단히 쓸 수 있고 요모조모 편한 것 같고,
친구들은 이미 다른 SNS로 갈아탄지 오래네요.

물론 그냥 관심있는 것은 아니고~
저는 작년이었나? 재작년이었나??
블로그 마케팅을 약 3달간 오프라인으로 공부한적이 있었어요.
그때는 전 관심이 없었고, 신랑의 권유로 배웠던거라 그리 열심히 공부 하지는 않았었는데 지금은 제가 관심이 생겨버렸네요.
이것저것 생각을 하다보니 페이스북 마케팅이 더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전 관심사가 너무 많네요. ㅋㅋㅋ

물론!
책 제목도 한몫 했네요.
정말 이대로만 따라하면 매출이 생길까? 하는 생각도 갖고 있죠!
언젠가는 하고 싶은 소소한 창업을 위해 열심히 읽어보아요~ >ㅁ<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페이스북 마케팅에서는 페이스북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부터 활용방법, 페이스북 마케팅의 성공사례까지 꼼꼼하게 나와 있네요.
오~ 뭐야! 생각보다 쉬운데? 라는 생각을 하며 읽었어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