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끝내는 독학 독일어 첫걸음 나혼자 끝내는 독학 첫걸음 시리즈
안희철 지음, 엘레나 쿠비츠키 감수, 정승환 동영상강의 / 넥서스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 혼자 끝내는 독학 독일어 첫걸음


왜 이리 외국어가 하고 싶을까요?

근데 영어 외에는 꾸준히 하는게 없네요.


이번에는 추억의(?) 독일어에요!


제 또래라면 신승훈씨의 노래에 나오는 독일어 부분을 아실거에요~

이히리베디히무흐~

뭐... 이런?? ㅋㅋ

제목은 기억이 나지 않는...

알아보려면 금방 알아볼 수 있지만 귀찮귀찮...ㅋㅋㅋ


독일어는 저희 언니 고딩때 제2외국어이기도 해서 귀에 좀 익숙하기도 해요.


그래서! 이번에 택한 공부법은 나혼자 끝내는 독학 독일어 첫걸음 이에요!!!

오~ 정말 첫걸음이네요.


알파벳부터 발음도 한국어로 표기해줘서 좋네요.

한국식 발음 표기가 외국어 공부할때 안 좋다고 하는 얘기가 많지만 전 괜찮은듯 해요.

발음 모르면 너무 답답하잖아요.


정말 처음 시작하는 사람한테 딱인듯 해요~

 드디어 예문!

가벼운 인사글과 설명, 때에 따른 변형 단어 등이 나오네요.

맨 마지막에는 가볍게 두문제~

앞에 내용을 한번이라도 읽었다면 할 수 있는 문제에요.


아이 키즈카페 가서 언니랑 둘이 신난다고 열심히 했네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