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 - 행복한 나로 살기 위한 4인 4색 멘토링
엄미나 외 지음 / 행복한시간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


'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는 과거의 자신을 벗어던지고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하는 4인 4색의 자기계발서에요.

이 책에서는 어떻게 삶을 살아야 하는지를 말해주고 있어요.


'나를 믿고 나를 사랑하게 하는 4색 멘토링'


원칙1. 나만의 때는 내가 정한다.

원칙2. 선택으로 나를 찾고 관계 속에서 완성한다.

원칙3. 내 안의 울림에 집중하라

원칙4. 내 인생의 주인은 내가 되어야 한다.


어떠신가요?

'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에서 나오는 원칙 4개를 시행하고 계신 분들은 계신가요?

전 지금껏 나답게 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굳이 그렇지도 않았던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세상을 살아가면서 남의 눈치 안 보고 자신을 잃지 않는 사람은 흔하지 않을테죠?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산다는게 폐를 끼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소신껏 살아간다는 거잖아요.

그런데 그렇지 못 하고 이리저리 흔들리며 살때가 참 많았던 것 같아요.


'나답게 살 때 진짜 행복이 찾아온다!


나답게 사는게 어떤걸까 계속 생각하게 만드는 책이네요.


살면서 '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의 저자들처럼 치열하게 살아본적이 있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자신이 자신답게 살기 위해 치열해졌기 때문에 반짝반짝 빛이 날 수 있구나 했어요.


저도 지금부터 '인생은 셀프, 나답게 산다'의 저자들처럼 저를 위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보려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저를 먼저 사랑하고 아껴주어야 하겠죠.


우리 모두 스스로를 찾는 여행을 한번 떠나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