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북스]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전20권) - 오감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깨우는 기능 도서 IQ,EQ,MQ의 발달을 도와줍니다.
쁘띠북스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쁘띠북스에서 나온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두 권이에요.

총 20권으로 된 올망졸망 아기그림책은 인지, 인성, 상상력, 생활습관을 담은 성장 발달 그림책입니다.

플랩책, 펼침책, 구멍책, 모양책, 그림맞추기책으로 구성되어 유아들이 좋아하는데요.

제가 받은 책 두 권은 모양책이에요.


'과일의 겉과 속'과 '누가 살까요?'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이 나오네요.

과일의 겉과 속을 알아보는 책입니다.

예쁜 사과가 나왔어요. 


 

사과 모양의 페이지를 넘기면 사과 속이 나옵니다.

사과의 속은 하얗고 가운데에 씨앗이 들어있다는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유아의 수준에 딱 맞는 간결함이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과일이 같은 형식으로 몇 가지 나와요. 


 

설명도 재미있게 잘 나와있네요. 읽어주니 아이가 좋아합니다.


 

스스로 잡고 넘겨보네요. 아직 글을 읽지는 못하지만 한 번 읽어줬더니 내용을 이해합니다.


 

재미있는지 몇 번이나 반복해서 보네요.


 

두 번째 책은 '누가 살까요?'입니다.


 

어항 속에는 누가 살지 생각해봅니다.

 

어항 모양의 페이지를 넘기면 물고기가 나와요.

네모난 페이지가 아니라 모양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예쁜 집에는 누가 살까요? 아마 가족이 살겠지요.


 

우리 가족이 살고 있답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내용이 짧고 페이지 수가 적어서 금방 읽을 수 있어요.


 

깔끔한 그림과 짧은 문장이 나와서 글을 못 읽는 유아에게 적당합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는지 좋아하며 계속 읽어달라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