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문법 Manual 119 1 - 119개 대표 문장으로 끝내는 숨마 주니어 영어
홍숙한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교재는 숨마주니어 많이 쓰더라고요. 이번에 아이 영문법을 정리해 봐야 할 것 같아 교재를 찾다가 평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중학영문법 119는 중학 핵심 문법이 담긴 문장 119개를 공부하는 문제집인데요. 이 문장들을 다 외워두면 너무 좋겠네요.



중학 영문법 MANUAL 119 문제집, 정답해설지 구성입니다. 1권은 중학 1학년 수준이에요.


 

중등영어문법이 간단하게 잘 나오네요. 관련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정리합니다. 이렇게 하루에 한두 장만 풀어도 진도가 잘나가네요. 119문장을 공부하면서 문법을 정리하는 구성이라 한두 달이면 완북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이가 중등 문제집이라 처음에는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뒤로 갈수록 익숙해져서 잘 풀고 있어요.


 


영문법 개념을 정리했으면 내신 대비 실전 문제를 풀어 봅니다. 영어 시험 문제에는 문법이 꼭 나오기 때문에 제대로 공부해둬야 합니다. 갈수록 서술형 문제도 많아지는 추세인데 이 문제집에는 서술형 문제도 나와서 좋네요. 이렇게 중학 시험도 대비해 봅니다.





 

내신 문제까지 풀고 나면 문법 핵심 정리가 나와요. 이 부분을 꼼꼼하게 읽으면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숙지하고 넘어가야겠죠. 문제집 뒷부분에 '마무리 10분 테스트'가 나오는데 지금까지 배운 문법을 총정리하는 문제예요. 문제집 다 풀고 복습용으로 풀면 될 것 같아요.


 

정답 해설지도 잘 나와있어서 홈스쿨링으로 좋아요. 아이 혼자 공부하기에도 부담 없고 방학 동안 완북하기 좋은 중학영문법 문제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