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벽그림 놀이북
영실업 원작 / 미래엔아이랑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 봐도 블링블링한 시크릿 쥬쥬 별의여신이죠. 이번에 벽그림 놀이북이 나왔는데요. 여자아이라면 대부분 좋아할 만한 예쁜 구성이에요. 제가 봐도 예뻐서 흐뭇하네요.



별의 여신 캐릭터를 커다란 사이즈의 벽그림으로 담은 색칠 놀이북이라 독특하네요. 벽그림을 활짝 펼쳐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할 수 있어요.

이렇게 예쁘게 색칠하고 스티커도 붙여서 완성했어요. 아이가 직접 만든 작품이라 벽에 붙여 전시해뒀어요. 블링블링하죠.




벽그림 뒤쪽에는 다른 놀이 활동이 있는데요. 스티커 붙이기, 미로 찾기, 그림자 찾기 등 재미있는 활동이 많아요. 양면 다 활용 가능하니 실용적이네요.


 

책 속 만들기 활동도 재미있는데요. 아이가 만든 소품을 장식품이나 키링으로 활용해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요. 아이가 즐겁게 만드는 모습을 보니 귀엽네요. 이것저것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북으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