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어 문법 연습 1 - 쓰면서 마스터하는 중학 영문법 숨마 주니어 영어
김지영.정지윤.김영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영문법을 공부하는 중인데요. 중학영어 문법의 수준이 궁금해 풀고 있는 문제집입니다. 숨마주니어 중학영어 문법연습 1을 시작했는데요. 역시 초등용과는 수준이 다르네요. 좀 더 깊이 있는 내용으로 문법을 배울 수 있어 자극이 됩니다.

핵심 문법 포인트 56개를 40일 동안 배우는 반복 학습 시스템입니다. 넉넉하게 2달 정도면 완북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문법 설명이 먼저 나오고 문제를 풀면서 문법을 공부하는 형식입니다. 개념을 보면서 천천히 풀고 있어요.



빈 칸 채우기, 틀린 부분 고치기 등 다양한 형식의 문제가 나옵니다. 중학 문제집을 보니 확실히 단어를 많이 알아야 할 것 같네요. 기본 단어를 알아야 풀 수 있는 문제가 많으니 단어 공부를 평소에 꾸준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문장의 기본 형식을 반복해서 배우는 구성이라 좋네요.






 

한 단원이 끝나면 test가 나오는데요. 어떤 부분이 어려운지 점검할 수 있죠. 여기서 틀린 부분은 한 번 더 짚어보고 넘어가야합니다.

책 뒤편에는 동사의 원형, 과거형, 과거분사형을 보여주는 표가 나옵니다. 이 부분은 꼭 외워둬야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