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독해 3권 초등 국어 2-1 (2023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하루 한장 독해 국어 (2023년)
미래엔 초등 국어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는 참 좋죠. 한 장씩 쏙쏙 뽑아서 공부하면 되니 아이가 부담 없이 풀고 있어요. 독해도 단계별로 잘 나와있어서 꾸준히 푸는 중이에요. 2학년 1학기는 3단계를 추천해서 방학 동안 풀어보려고 준비했어요.

귀여운 하루 캐릭터가 보이네요. 아이가 이 캐릭터 너무 좋아해요. 하루한장앱에 나오는 캐릭터인데 정말 귀엽거든요. 하루의 응원을 받으며 열심히 풀어보기로 합니다.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에 맞게 구성이 참 좋아요.




정답지도 꼼꼼하게 잘 나와있어요. 보고 매기기도 좋고 아이에게 보충 설명해 줄 때도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아이가 푼 문제집을 펼쳐보니 벌써 이렇게 많네요. 사실 하루한장 시리즈라 한 번 풀고 앱에 인증하고 버리면 되는데 아이가 모아두고 싶다고 해서 모으는 중이에요.



한 장인 줄 알았는데 사실 펼치면 두 장입니다. 그래도 첫 페이지는 도입부, 마지막 페이지는 놀이식 문제가 나와서 실제로 문제를 푸는 페이지는 한 장이 맞아요.


독해에서 중심 낱말을 제대로 찾는 것은 참 중요하죠. 중심 낱말을 찾는 문제도 연속해서 풀었어요. 같은 주제로 공부하지만 지문과 문제 유형은 매일 달라서 아이가 재미있게 잘 풀더라고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 페이지네요. 낱말 공부도 하고, 놀이식 문제도 풀면서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문제집 아래에는 작은 나뭇잎이나 예쁜 모양이 있는데요. 잘라서 여기에 붙여주면 됩니다. 아이의 동기부여에 좋겠죠. 아이가 예전에는 꼭 여기 붙였는데 요즘은 하루한장앱에 코드를 인식해서 모으고 있어요.

하루한장앱을 깔고 문제집을 등록해서 공부한 페이지를 찍으면 되는데요. 하루템보드에 하루템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이렇게 하루템보드를 완성하면 작은 간식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귀여운 하루가 중간중간 응원해 줘서 재미있더라고요.


이 속도로 풀면 곧 완북할 수 있겠네요. 하루한장 시리즈 덕분에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해서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