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1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1-1 (2023년용) - 학기별 계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3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강난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바쁜 1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1-1 완북했어요. 시작이 반이라고, 한 번 시작했더니 어느새 완북을 했어요. 역시 시작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바쁜 1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1-1

이지스에듀



간단하게 개념을 살펴보고 문제를 풀었습니다. 아이가 복습이라 그런지 쉽다고 좋아하네요.



연산 문제집은 비슷한 문제가 반복되어서 참 좋은데요. 이렇게 공부해야 실수를 줄이고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더라고요.

조건에 맞는 수 찾기 등의 문제가 특히 좋더라고요. 조건을 잘 읽고 답을 고른다는 건 문제를 정확하게 이해했다는 뜻이겠지요.

생활 속 연산 문제도 도움이 되는데요. 문장제에 익숙해지는 것도 좋네요. 이렇게 연산 문제집을 끝내니 아이도 뿌듯하겠죠. 여름 방학 동안 수학 복습을 끝내서 기특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