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수학 세트 1-2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한 학기가 끝나고 여름방학이라니 정말 시간 빠르네요. 학교 공부는 잘 따라갈지 걱정했는데 입학 전에 예습을 해서인지 무리 없이 잘 했더라고요. 그래서 여름방학에도 놀지만 말고 2학기 예습을 해야겠지요. 2학기 교과문제집으로 선택한 백점 세트입니다.

백점 시리즈는 워낙 유명하죠. 이번에는 국어+수학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로 구입하면 특별부록 '수학익힘북'도 받을 수 있어요.

백점 국어+수학 세트는 이렇게 세 권으로 분권됩니다. 백점 국어, 백점 수학, 백점 또 하나의 수학 익힘이에요. 수학 익힘은 특별 부록이라 선물을 받은 느낌이네요.



백점 국어에는 특별부록 낱말 놀이 날개북도 들어있어요.

아이가 문제집, 날개북 다 재미있다며 매일 풀고 있어요.



백점 국어의 장점 중 하나는 개념 설명이 상세하다는 점인데요. 문제로도 개념을 짚고 넘어가니 교과서를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무료 스마트 러닝을 활용해 개념 강의도 꼭 챙겨 듣고 있어요.


 


특별부록 날개북도 아이디어가 좋아요. 날개를 펼치면 정답이 나옵니다. 아이가 날개를 덮고 문제를 푼 후, 날개를 펼쳐 정답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백점 수학은 특별부록 시험대비북이 있어서 한 단원이 끝나고 활용하기 좋아요.



백점 수학도 개념을 잘 정리해 줘서 예습하기도 참 좋네요. 꼼꼼하게 개념을 익히고 문제로 확인하기를 반복합니다. 이렇게 공부하면 학교 교과서가 쉬울 것 같네요. 수학 문제를 풀면서 무료스마트러닝을 활용해 강의도 들을 수 있어 좋아요. 엄마가 설명하는 것보다 전문 강사의 강의를 들으면 아이의 실력도 더 좋아지겠죠.


 


백점 국어+수학 세트의 특별부록 수학익힘입니다.

수학 익힘 유사 문제를 수록해 교과서 개념과 문제를 한 번에 확인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문제 유형도 다양해서 좋네요. 아이가 백점 국어, 수학 다 재미있다면 매일 잘 풀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름방학에 꾸준히 공부한다면 2학기 학교 공부도 문제없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