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하루 한 장 시리즈입니다. 하루에 한 장씩 쏙쏙 뽑아서 풀면 되니 편하더라고요. 이번에는 파닉스 교재를 선택했어요.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도 무리 없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하루 한장 English BITE 파닉스 1에서는 자음과 모음을 배워요. 알파벳을 쓰기부터 배우는 문제집이라 영어 기초 단계로 적당합니다. QR코드를 찍어서 음원도 들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하루 한 장씩 쏙쏙 뽑아서 공부하면 됩니다. 다 풀고나면 바로 버리면 되니 편해요.
하루에 한 장씩 하라고 했는데 재미있다며 몇 장씩 풀더라고요. 아무래도 알파벳을 쓰는 것부터 시작하는 단계라 쉽긴해요. 그래서 다 아는 거라도 크기와 위치를 정확하게 쓰는 연습을 하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한 주의 마지막은 Review Test입니다. 이렇게 한 주동안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음원이 잘 나와있어서 들으면서 따라하고 문제를 풀면서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어요.
하루 한 장씩 풀고나서 문제집에 있는 젤리 그림을 잘라 젤리통을 채우는 것도 재미있는데요. 이렇게하면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겠죠.
아이가 앱에 인증하는 게 더 쉽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문제집에 나온 걸 일일이 잘라서 붙이다보면 잃어버리기도 했는데, 앱을 활용하니 잃어버릴 염려가 없다고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루템을 다 모으면 간식으로 바꿀 수 있어서 아이가 열심히 공부 하네요. 덕분에 하루한장 시리즈를 계속 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