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와글와글 한글 스티커 워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놀이북입니다. 이번에는 한글 스티커 워크북인데요.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에게 좋아요.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놀이식으로 한글 공부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표지 그림만 봐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을 한글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한글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등장 귀신 소개부터 시작합니다. 아이가 낱글자 스티커를 붙여 귀신의 이름을 완성하는 페이지인데요. 혼자서 스티커를 뜯어서 척척 잘 붙이네요. 이렇게 한글 공부를 하면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겠죠. 귀신의 이름이 아이들에게 어려울 것 같지만 정작 아이들은 선입견이 없기 때문에 금방 익힙니다.

 

 

앞, 뒤, 가운데, 오른쪽 등 위치를 나타내는 말도 배웁니다. 역시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이라 재미있어요. 하리를 중심으로 앞, 뒤, 오른쪽 등을 배워봅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미션도 있고 선 잇기, 동그라미 하기, 따라 쓰기 등 다양한 미션이 나옵니다.

 
 

 

다른 그림 찾기, 비슷한 말 찾기, 동물 이름 찾기 등을 재미있게 배워보고 캐릭터 이름을 직접 써보기도 합니다. 한글을 몰라도 걱정 없어요. 회색 글씨 위에 따라 쓰면 되기 때문에 한글을 잘 모르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놀이북입니다. 한글 스티커 워크북을 다 끝내면 마지막에 상장도 받을 수 있어요. 아이들은 이런 거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잘 맞춘 재미있는 놀이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