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가리온 영재 히어로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엑스가리온 스티커북은 언제 봐도 멋지네요. 이번에 나온 스티커북은 무려 '영재'라는 단어가 들어가는데요. 유아용으로 딱 좋은 한글, 영어, 숫자가 포함된 학습놀이용 스티커북입니다. 이런 스티커북이면 엄마도 꼭 사주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다양한 학습활동이 포함되어 있기에 유치원생부터 저학년까지 추천하고 싶네요. 한글을 알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인지 신체운동, 언어 추리력, 수리 탐구력, 수리 인지력, 추리 공간 지각력, 언어 탐구력, 인지 추리력 등 다양한 영역별로 나누어 아이들이 활동할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예를 들어 '비밀 암호 풀기'는 언어 추리력 영역, '쑥쑥 알파벳 체조'는 언어 신체운동 영역입니다.

어린 유아가 이런 걸 어떻게 다 구분해서 붙이나 걱정할 수도 있지만, 스티커에 붙여야 하는 페이지가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아요. 순서대로 잘 보고 붙이면 됩니다.

 

스티커는 총 100개가 들어 있어요. 개수가 많아서 붙이고나서 남기도 하고, 아예 한 페이지는 자유스티커라 스티커북을 끝내면 남는 스티커가 많아요. 이렇게 스티커를 넉넉하게 넣어주니 참 좋네요. 아이 학용품에도 붙이고, 노트에 붙여서 꾸미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주사위 놀이, 사다리 타기, 낱말 퀴즈, 추리 퍼즐 등 아이들이 다양하게 놀 수 있어 참 좋은 구성입니다. 책 마지막에 정답이 나와 있어서 잘 풀었는지 확인하기도 좋아요. 엄마가 확인해주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확인해보고 좋아합니다.

스티커북이 얇고 가벼워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자투리 시간에 가지고 놀면 더 좋겠죠. 색칠놀이북은 별도로 색연필을 챙겨야 하는데 스티커북은 아무것도 챙길 필요 없이 책만 들고다니면 되니 더 편하더라고요. 스티커북 하나만 있으면 아이가 바깥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몇 권씩 구입해두고 번갈아서 가지고 다니면 참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