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봇 이그니션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벅스봇은 곤충과 로봇의 결합이죠. 그래서 더 신기한데요. 숲을 둘러싼 벅스봇들의 대결이 나와 흥미진진합니다. 초록숲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벅스봇이 더 멋져 보이네요.

 

어느 날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가 숲에 퍼지게 됩니다. 숲을 치료하려는 장수풍뎅이족과 숲을 불태우려는 사슴벌레족의 전쟁이 시작되네요. 벅스봇과 계약을 맺은 아이들의 합류로 더 화려해진 벅스봇입니다.

 

 

 

각 페이지마다 미션이 나오고 색칠하기와 스티커 붙이기가 함께 나옵니다.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적절히 활동을 배분했는데요. 각 주인공들과 매치되는 벅스봇을 색칠하기도 하고 미션에 맞게 스티커도 붙이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색칠하기 외에도 미션이 나와서 더 재미있어요. 각 미션에 맞게 스티커 붙이기, 미로 찾기, 자유롭게 그리기 등이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벅스봇은 벅스 모드와 휴머노이드 모드 두 가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 흥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주인공과 벅스봇을 매치하며 이름도 다 외우는 걸 보면 신기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그랬던 걸 생각하면 웃음이 나오네요.

 

 

지구를 지키는 영웅과 지구를 파괴하려는 악당의 대결은 언제나 흥미진진하죠. 저도 어릴 때 지구를 지키는 영웅이 되어 멋지게 살고 싶다는 꿈을 꿨는데 지금 아이들도 이런 캐릭터를 보며 같은 상상을 하겠지요. 단순히 로봇 간의 싸움이 아니라 숲을 지키기 위한 전쟁이라는 컨셉으로 시작한 애니메이션이라, 아이들이 환경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내용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