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시즌 7 붙였다 뗐다 매직 스티커 도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 카봇 스티커북입니다.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스티커라서 매직 스티커라고 하네요. 사실 스티커북은 한 번 붙이면 끝인데, 이 책은 몇 번이고 붙이고 놀 수 있어 경제적이네요.

길고 긴 여름방학을 즐겁게 보내려면 이런 놀이북 몇 권은 있어야 합니다. 스티커북은 여행 갈 때도 가져가서 놀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매직스티커입니다. 보통 스티커와 다르죠. 몇 번이고 뗐다 붙였다 해도 접착력이 약해지지 않으니 좋네요. 먼지나 이물질이 묻지 않게 조심해서 사용하면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겠어요.

이번 페이지는 카봇 스티커를 붙여 카봇 도감을 완성하는 건데요. 그림자를 보고 붙이는 건데 똑같이 붙이려면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카봇 도감 만들기, 캐릭터 도감 완성하기, 구조 카봇 붙이기, 합체 로봇 붙이기 등 재미있는 활동이 가득합니다. 자유롭게 붙이는 페이지도 있는데요. 여기는 아이가 마음대로 붙일 수 있어 좋네요. 정해진 활동을 하기도 하고 이렇게 자유롭게 붙이기도 하면서 아이가 즐거워합니다.

같은 그림 만들기, 엠블럼 도감 만들기 등 아이의 관찰력이 필요한 부분도 많아 놀면서 집중력을 기를 수 있겠어요.

 

 

 

 

주어진 지시를 따라 스티커를 붙이는 거면 뗐다 붙였다 할 필요가 없을 줄 알았는데 뒤 페이지에 가니 매직스티커를 쓰는 이유가 나오네요. 앞 페이지에 붙였던 카봇 스티커를 떼어 멋지게 다시 붙이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아이가 매직스티커를 스티커북에도 붙이고 학용품에도 붙이면서 재미있게 노네요.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스티커북입니다. 여름방학에 꼭 필요한 재미있는 놀이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