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 서평

-공룡 완전 정복, 색칠놀이 끝판왕 등극

 

 

이 책은 어린이 취미 분야의 책으로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티커 색칠놀이 책이다. 공룡메카드를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책이었다. 책에는 다양한 공룡들이 등장한다. 그리고 그 공룡들의 사이즈가 책의 한 페이지가 꽉 차는 것 같은 큰 사이즈라서 색칠하기 좋은 책이었다. 그리고 책의 제목에서 보이듯이 색칠놀이 뿐만 아니라 스티커도 들어있는 책이다. 스티커가 총 70개가 들어있다고 한다. 이 스티커를 그냥 쓸 수도 있지만 책에서 색칠놀이나 게임 등을 한 후에 스티커를 붙이는 장소가 있어서 그 곳에 스티커를 붙이면 더 멋있는 완성작을 만들 수 있다.

 

 

(테리지노사우르스 색칠 전)

아직 색칠하기 전이지만 테리지노사우르스 공룡의 귀여움이 눈에 들어와서 칠해보았다. 테리지노사우르스의 원래의 색으로 칠하려고 위의 그림을 참고했다.

 

 

(테리지노사우르스 색칠 후)

칠하고 보았을 때 더 매력적인 공룡이었다.

평범한 색칠놀이였으면 금방 지쳤을 수도 있는데 이 책은 그냥 색칠놀이뿐만 아니라 공룡을 관찰하기도 하고 점 잇고 색칠놀이, 관찰 색칠놀이, 그리고 미로 색칠놀이까지 다양하게 색칠해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았다. 색칠놀이의 끝판왕이라는 소개가 딱 맞는 책이었다. 중간 중간에 게임도 있고, 캐릭터가 소개되어 있는 부분도 있어서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을 더 잘 즐길 수 있었다.

공룡들이 귀엽고, 다양한 색칠놀이가 있어서 재미있게 색칠 할 수 있는 책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