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 포켓몬스터 1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1 서평

-스티커 컬러링으로 만나는 포켓몬 친구들

    

 

스티커 컬러링 시리즈가 계속 출간되고 있었는데 랜드마크에서 명화, 디즈니 공주까지 출간이 되었었고 이번에 출간된 책은 포켓몬스터이다. 처음 스티커 컬러링이라는 제목, 이름을 들으면 참 생소하게 느껴졌었는데 이제는 스티커 컬러링하면 스티커를 붙이면서 컬러링을 하는 것이라는 이미지가 먼저 떠오른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또 어떤 도안과 스티커가 있을지 기대가 되었다. 또 이번에는 포켓몬스터라는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스티커 컬러링 책이라서 귀여운 포켓몬스터들이 기대가 되었다.

도안들을 살펴보면 총 5개였다. 파이리, 이상해씨,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까지 딱 이름만 들어도 바로 떠오르는 그 캐릭터들이라서 이 캐릭터를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스티커 컬러링북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켓몬스터를 잘 모르더라도 포켓몬스터를 간단하게 소개해주는 페이지도 있어서 스티커 컬러링만 하는 것이 아니라 포켓몬스터에 대해서 간단하게나마 알아갈 수 있었다.

스티커 컬러링의 스티커는 스티커가 강력해서 잘 붙는 느낌이었다. 대신 조금 잘못 붙여서 떼고 싶을 때 조금 어렵기도 했기 때문에 붙일 때 이점을 유의해서 붙이면 좋을 것 같다. 스티커 컬러링은 물론 정교하게 붙이는 것도 좋지만 너무 정교하게 붙이려고 하면 편하게 하기 힘들다. 그래서 좀 더 여유를 가지고 빈틈이 조금 있더라도 그냥 넘어갈 수 있는 그런 여유도 배워보면 좋을 것 같다.

 

 

가장 먼저 귀여운 꼬부기를 완성해보았다.

 

201개의 피스로 되어 있어서 한 시간 정도 여유롭게 스티커를 붙이는 시간을 보냈다. 손으로 붙여도 좋고 핀셋으로 붙여도 좋았다. 그리고 스티커를 붙이는 것에만 완전히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음악과 함께 하면 더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티커 컬러링을 하는 것이 취미가 된지 이제는 좀 오래 된 것 같다. 매번 할 때마다 새로운 도안이라서 새로운 느낌이고 비어있는 도안만 있던 하얀 칸이 내가 채워가는 스티커들로 가득해진다는 것을 보는 것이 스티커 컬러링의 재미이자 보람인 것 같다. 이번 책의 이름이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1인 것을 보니 앞으로도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계속 나올 것 같아 다음 시리즈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어떤 포켓몬스터를 스티커 컬러링으로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익숙한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완성해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1’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