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알에이치코리아 편집부 지음, 이주영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서평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이 책은 취미 분야의 책으로 위 베어 베어스의 숨은그림찾기와 컬러링을 모두 할 수 있는 책이다. 위 베어 베어스라는 캐릭터를 한번쯤은 보았을 것 같다.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이렇게 세 캐릭터들을 가장 많이 보았던 것 같다. 그냥 평범하게 생긴 것 같지만 뭔가 매력이 느껴지는 그런 캐릭터들이라서 더 귀엽게 보았던 캐릭터였다. 이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위 베어 베어스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고, 숨은그림찾기와 컬러링 이렇게 두 가지를 한 책에서 해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책이다.

책의 구성을 살펴보면 우선 위 베어 베어스의 내용들을 알아볼 수 있는 각 캐릭터별 소개가 나온다. 캐릭터에 대해서만 알고 있었지 각 캐릭터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었는지는 몰랐기에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위 베어 베어스를 알 수 있었던 부분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위 베어 베어스의 아이템을 찾는 숨은그림찾기가 이어진다. 각각의 부분에서 이상한 점을 찾는 것이 아니라 아이템을 찾는 것이기 때문에 찾으라고 제시한 것들을 정확히 찾으면 되었다.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를 컬러링하는 부분과 위 베어 베어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미지로 구성이 되어있는 책이었다.

 

 

(숨은그림찾기)
 

 

(컬러링 전)

컬러링하는 그림의 사이즈가 거의 대부분 책 두 페이지로 한 도안마다 컬러링할 부분이 많았다. 그래서 한 도안을 오랜 시간동안 컬러링할 수 있었다.

 

 

(컬러링 후)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위 베어 베어스에 대해서 다양한 방식으로서 볼 수 있다는 점이었다. 위 베어 베어스에 대해서 알아가기 좋은 책이고, 소장하기 좋은 책이었다. 컬러링과 숨은그림찾기를 하다보면 어느새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들에 더 빠져들게 될 책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