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 캔디 캔디 뿅뿅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50
하선정 지음 / 북극곰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튼 캔디 캔디 뿅뿅 서평

-신기한 마법 솜사탕, 이 솜사탕을 먹은 것은 누구일까?

 

 

이 책은 어린이 그림책으로 코튼 캔디 솜사탕이 없어진 사건을 다루고 있는 책이다. 마법 모자를 쓰고 있는 고슴도치인 도치가 만들어내는 솜사탕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도치가 아주 예쁜 솜사탕을 만들었는데 아주 잠깐 사이에 그 솜사탕이 없어졌다. 그래서 도치는 그 솜사탕이 없어진 것을 알고 다른 동물 친구들에게 누가 범인인지 물어보러 다닌다. 여러 명의 동물들을 만나게 되는데 대체 어떤 동물이 솜사탕을 먹었을까 마지막의 결말에 조금의 반전이 숨어있다. 도둑이 누구일지 도치와 함께 추리해나가면서 읽으면 더 좋을 것 같은 책이었다.

 

 

책의 그림의 색이 예쁘다. 컬러풀한 색으로 그림들이 색칠되어 있어서 그림들에 눈이 가는 책이었다. 그리고 책에서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는데 그 동물들이 자신이 본 범인의 모습을 각각 묘사한다. 그 묘사가 인상적이었는데 각각 동물들의 특징들을 잘 나타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묘사로서 나타내지는 그림들도 귀여워서 화난 도치의 추리에 빠져들게 되었다.

 

 

각 동물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되어있는 집들의 디테일도 인상적이었던 책이다. 그 다람쥐, 토끼, 돼지, 오리, 두더지 이렇게 각각의 동물들의 모습을 떠올려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책의 뒷부분에서는 책의 전체 그림과 영어 대사로 되어있는 글이 나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전체적인 내용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영어까지 익혀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예쁜 그림과 추리의 조합으로 솜사탕을 먹은 범인을 찾아가는 도치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읽어보면 좋을 책 코튼 캔디 캔디 뿅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