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조심해 2
이네 지음 / artePOP(아르테팝)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자친구를 조심해 2 서평_카카오페이지_웹툰

-여고생과 쌍둥이 형제의 알쏭달쏭 추리 로맨스!

 

 

이 책은 순정만화로 남자친구를 부탁해 웹툰의 단행본 5권 중 2권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었던 작품으로 이번에 출간된 책이기도 하다. 추리와 로맨스가 합쳐진 책이라서 그냥 로맨스보다는 좀 더 스토리가 있는 그런 웹툰이었던 것 같다. 남자친구를 조심하라는 것이 어떤 의미일지 책을 읽으면서 점점 더 궁금해져간다.

1권에 이어서 2권에서도 다인은 미래의 남자친구라면서 나타난 이시현(미래)과 사건을 해결하고 있고, 이시현(과거)와 썸을 타기 시작한다. 근데 왠지 미래의 남자친구라고는 하지만 과거의 이시현과 미래의 이시현이 서로 다른 사람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이시현에게 쌍둥이 형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 과정까지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2권이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과거 이시현보다 미래 이시현이 더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하는 느낌이 들었다. 누구와의 로맨스가 이어지게 될지도 이 책의 재미 포인트인 것 같다. 서브 남주가 누구인지 정해지지 않아서 더 재미있어진다.

점점 사건에 대해서 자세한 상황들이 제시가 되고 있다. 사건이 가벼운 사건이 아니라 살인사건이라서 조금은 더 진지해지고, 무서워지는 것 같다.

 

 

(11p)

전혀 관심도 없었던 시현과 다인이었는데 미래의 시현이와의 만남으로 인해서 둘이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된다. 원래부터 일어날 일이었을까? 아니면 미래의 시현이의 영향을 받은 것일까?

 

 

(168p)

안 좋은 미래를 모두 바꿔준다는 말이 의미심장하다. 미래가 어떻기에 바꿔야 하는 것일까? 정확히 어떤 사건이 읽어나는 것일지 궁금해지는 부분이었다.

 

 

(199p)

다인이가 진짜 좋아하게 된 것은 누구일까 이야기에 몰입하게 된다.

안 볼 수는 있지만 한 번 보면 결말이 궁금해져서 계속 보게 되는 마성의 웹툰 남자친구를 조심해’. 2권이 출간되어서 출간 이벤트로 일러스트 엽서가 함께 수록되어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남자친구를조심해 #아르테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