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문과장 1~3 세트 -전3권
벚꽃그리고 지음 / 플레이블(예원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품절


수상한 문과장 서평

 

 

이 책은 로맨스 소설로 네이버 웹소설에서 수요일, 일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소설이다. 재미있는 스토리가 좋았고, 소설의 주인공들이 모두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소설이다.

 

주인공들처럼 밝고 달달한 소설.

 

수상한 문과장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는 주인공 한 명 문과장. 남주인공 문석한 과장이다. 그는 회사의 패션 테러리스트로 비호감 1순위인 인물이라는 소개가 되어있는데 그가 뭔가 수상하다. 회사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처음에는 문과장이 패션 테러리스트로 등장했지만 곧 변한 모습을 보여준다. 물론 ) 그리고 여주인공은 한시원으로 회사에서 대리로 이별을 한 뒤에 우연히 문과장에게 고백하게 되고 점점 그를 좋아하게 된다는 내용의 소설이다.

 

 

문과장과 한 대리 모두 비밀을 가지고 있는데 그 비밀들이 이 책의 전개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들이다. 루즈해지는 부분 없이 끝까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등장하는 소설이라서 더 추천하고 싶은 소설이다.

 

 

그리고 이 소설의 주인공인 한시원 대리와 문석환 과장 외에도 등장하는 인물들이 각각 새로운 소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이 있고, 스토리가 있다. 그 중에서 가장 큰 매력을 가진 인물은 김대리 김나래 대리로 광나래로 불릴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서 나래 대리와 하담 비서의 이야기도 소설을 읽으면서 계속 궁금해졌던 요소들이었다.

 

 

한시원 대리의 시원시원한 성격이 좋아서 책을 읽으면서 답답함 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한시원을 정말 좋아하는 문과장의 모습들이 소설을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가진 비밀들이 어떤 것일지 생각해보면서 읽으면 재미있을 소설이다. 한시원 대리와 문석한 과장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