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 아메리칸 쇼트헤어 - 1023 PIECES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 아메리칸 쇼트헤어 서평

 

 

이 책은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에서 새로 나온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시리즈로 총 아메리칸 쇼트헤어, 키스, 타워 브리지의 3가지 스티커 아트북이 출간되었다. 그 중에서 이 스티커 아트북은 아메리칸 쇼트헤어이다. 고양이의 강렬함이 인상적이었던 스티커 아트북 도안이었다.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시리즈는 다른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다른 점들이 많았는데 우선 가장 큰 차이점은 도안이 하나이고, 붙여야할 스티커의 개수가 이전 도안의 거의 3배 이상이 된다는 점이다. 그래서 보면 스티커의 개수가 1000피스 이상이다. 다양한 책들로 스티커 아트를 많이 해보았지만 이렇게 많은 피스의 스티커를 붙여보지 못했기에 더 기대가 되었던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시리즈였다.

 

 

(구성)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의 시리즈 이름을 보고 프리미엄이 붙은 이유가 궁금했는데 도안을 열어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다른 책들보다 일단 도안의 종이가 단단했고, 도안을 만졌을 때 그냥 종이 느낌이 아니라 코팅된 종이의 느낌이라서 좋았다. 그리고 스티커도 달랐는데 이전에는 스티커를 잘못 뜯게 되면 스티커가 찢어질 수도 있었지만 이 책은 스티커가 더 잘 분리되기도 하고 잘 찢어지지 않아서 좋았다. 가장 큰 장점이 높은 완성도와 고급스러움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스티커를 붙여보면서 그 장점들이 잘 느껴졌던 것 같다.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은 한가지의 도안만이 들어있지만 스티커의 피스가 많기 때문에 다른 도안들을 완성할 때보다 완성할 때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스티커 아트를 완성하는 시간은 스티커 피스의 수에 비례하는 것 같다.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아메리칸 쇼트헤어 완성)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은 좀 더 완성했을 때 커다란 사이즈라서 뭔가 좀 더 전시하고 싶어지는 느낌이었다. 우리가 스도쿠를 할 때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눠서 처음 시작하면 초급으로, 잘 하게 되면 점점 난이도를 올려가듯이 프리미엄은 중,고급의 느낌이 들었기에 스티커 아트북이 처음이 아니라 좀 더 익숙해진 사람들이거나 이제 좀 더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 해보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처음 하는 사람들도 집중해서 붙인다면 충분히 도전가능하다.

좀 더 어려운 난이도의 스티커 아트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이 책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