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떤 드라마를 즐겨보시나요? 저는 즐겨보는 요즘 tvN의 드라마인 아는 와이프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벌써 이번주 목요일이 아는 와이프 마지막회라는 사실이 너무 아쉬웠어요. 차주혁의 타임슬립으로 인해서 바뀌게 된 과거와 현재. 바뀐 현실이 좋은 걸까? 바뀌기 전이 좋은 걸까? 이에 대한 답은 각자가 다르겠지만 이 고민 전에 우리는 타임슬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재를 잘 만들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드라마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아는 와이프 드라마의 대본집이 출간된다고 해서 쓰게 되었어요. 대본집을 보면 영상인 드라마와는 또다르게 글로 되어 있어서 재미있기도 하고, 읽으면서 드라마에서의 내용들이 생각이 나서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아는 와이프의 대본집도 기대가 되었어요. 몇 번을 다시 보게 한 명장면, 명대사가 담겨 있고,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 방송분부터 미공개 장면도 포함되어 있어 드라마의 또다른 매력,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아는 와이프 책 소개를 보면서 드라마의 내용들이 떠올랐어요. 아래 글은 책소개의 일부입니다!

책소개

<아는 와이프>는 기혼 남녀라면 한 번쯤 생각해봤을 법한 은밀한 질문을 발칙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타임슬립 판타지이면서 가장 현실적인 로맨스이다. 시간 여행이라는 판타지적 장치를 바탕에 두고 있지만 독박 육아, 샐러리맨의 애환, 맞벌이, 워킹맘의 고충 등 이 시대 맞벌이 부부가 겪을 수 있는 보편적 상황을 보여준다.

순수했던 시절에 만나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한 두 남녀가 결혼과 육아라는 선택(혹은 과정)을 어떻게 겪어내는지, 그 시간을 거치며 어떻게 변해 가는지에 대한 묘사는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이다.

이 때문에 오히려 뒷부분의 판타지 장치가 더욱 극적인 재미를 준다.

동화 속 주인공처럼 마냥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귀결되는 인생은 과연 몇이나 될까.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보고 있자면 운명적인 만남, 인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다.

 

이 세상은 이상한 일 천지다. 세상의 이상한 일들 중 최고는 바로 사랑이다.”

- 드라마 <아는 와이프> 1

 

책소개를 보면서 더 궁금해지는 아는 와이프 대본집이었어요. 그래서 살펴보니 대본집 예약판매 이벤트가 있었어요.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했는데 <아는 와이프 대본집 1, 2> 모두 구매 시 명대사 노트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해요! 온라인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 인터파크 이렇게 총 4곳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 알라딘 : https://goo.gl/m622js

   

    

 

 

0은 곱셈에선 뭐가 붙든 다 0으로 만드는 절대 권력이잖아요. 근데 덧셈에선 아무 힘도 없잖아요. 0이 더하기를 사랑해서 그런 거거든요. 그래서 다른 부호 앞에선 엄청 강하지만 더하기 앞에선 한없이 약해지는 거죠. 난 그런 순정이 좋아요. 하나밖에 모르는 사랑, 우리 엄마처럼

4- Who are you?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