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RITY NEW YORK
정인기 지음 / 지식과감성#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INTEGRITY NEW YORK 서평

 

 

이 책은 뉴욕에 대해서 알려주는 뉴욕 여행 책이다. 제목은 INTEGRITY NEW YORK으로 뉴욕 여행 안내서라고 소개가 되어 있다. 뉴욕 여행 책이라고 하면 보통 뉴욕 여행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고 이런 코스로 여행을 하면 좋다는 이야기를 해주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책은 그런 내용들과는 다른 느낌의 책이었다. 뉴욕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느낌의 책이었다. 뉴욕에서 꼭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주는 책이었다.

이 책의 내용들을 보면서 작가가 뉴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지 알 수 있었다. 그래서 그 내용들을 보면서 나에게 뉴욕이라고 하면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생각해볼 수 있었던 책이었다. 뉴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우선 뉴욕에 관한 정치, 경제, 패션, 교육 등등의 다양한 정보들이 간단하게 제시되어 있다. 뉴욕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다면 이 앞부분의 내용들을 통해서 뉴욕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뉴욕의 음식에 대한 이야기, 예술이야기, 작가의 경험이야기 등의 내용이 이어진다.

 

 

 

(16p)

박물관의 중심 뉴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부분이었다. 사진과 함께 간단한 소개가 이어지고 있다.

이 책은 글의 비중이 크지 않은 책이었다. 사진이 많았기 때문인 것 같다. 사진이 많기 때문에 글에서의 이야기를 더 쉽게 이해하고, 뉴욕에 대해서 더 흥미를 가질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뉴욕 감성의 사진들을 보는 것이 좋았다. 뉴욕의 사진이 많았고, 글이 길지 않아서 좋았던 책이었다.

이 책을 읽고 뉴욕이 더 궁금해졌고, 뉴욕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다. 뉴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봄으로써 뉴욕에 대해서 핵심적인 내용들을 알아갈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