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아이랑 손그림 그리기 : 숲속 친구 편 - 자신감 있는 아이로 키워주는, 초등학교 입학 전 꼭 그려봐야 할 엄마랑, 아이랑 손그림 그리기
코너스 샤인 지음 / 마음상자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엄마랑, 아이랑 손그림 그리기 숲속 친구편 - 어린이 교양 취미, 유아

-자신감 있는 아이로 키워주는, 초등학교 입학 전 꼭 그려봐야 할

 

 

 

 

이 책은 손그림 그리기 책으로 숲속 친구들 즉 동물들을 그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다양한 동물들을 쉽게 그려볼 수 있는 책이라서 좋았다.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 우리가 흔히 많이 그리는 동물들부터 기린, 여우 너구리 등 다양한 동물들을 모두 그려볼 수 있다. 이 책에서 좋았던 점은 동물들을 그릴 때 단계별로 그릴 수 있도록 제시되어 있었던 점이었다. 쉽게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어서 이 책의 제목처럼 엄마랑 아이랑 함께 그려볼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나는 이 책의 도안이 귀여워서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던 것이라 꼭 엄마랑 아이랑 함께 그리는 것이 아니더라도 이 글을 쓴 나처럼 숲속 친구들을 쉽게 그려보고 싶다면 누구든지 그려보아도 좋을 것 같다. 동물들을 쉽게 그릴 수 있는 책이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는 그림을 그릴 때 도형으로 그리기라고 해서 그림들을 그릴 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기본적인 도형으로 그림을 그리도록 하고 있다. 그래서 더 쉽게 그림을 그려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파트 1에서는 도형으로 그리기로 도형으로 그리는 법을 연습해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리고 파트 2는 숲속 친구 그리기로 본격적으로 숲속 친구들을 그려볼 수 있는 파트이다. 그리고 마지막 파트 3은 친구들 색칠하기로 앞에서 그려보았던 숲속 친구들이 등장한다. 이 친구들을 색칠해보면서 마지막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다.

 

 

(30p)

원과 반원을 이용해서 그리는 강아지 부분이다. 파트 2의 가장 앞부분인데 강아지를 이렇게 쉽게 그려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 부분은 이 책에 있는 도안들을 그려본 스케치북이다. 귀여운 여러 그림들이 있어서 즐겁게 그려보았다.

숲속 친구편은 숲속 친구라고 표현된 것부터 귀여웠다. 책 속에 있는 그림들도 귀여워서 쉽게 따라서 동물의 왕국을 만들어볼 수도 있을 것 같다. 숲속 친구들을 쉽게 그려보고 싶다면 이 책을 따라서 그려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