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 쏙싹 초등 과학
김영사 초등과학연구소 지음 / 김영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

 



재미있는 과학 탐구~~

3학년이 되면서 과학이라는 과목이 분리되는데요.

우리 아이 과학 공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기 우리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과학 교재가 있는데요.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


과학 & 실험관찰 에 대한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까요?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에는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자습서와 평가 문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하루에 한장씩 쏙쏙~~ 뽑아서 싹싹 끝내면

오늘의 미션 완료~~

 우리 아이 과학 걱정이 사라지네요.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

일일 미션은 4쪽에 담겨 있는데요.

주제별 개념 이해하기와 되짚어 보기/ 더 생각해 보기로 

아이들의 사고력을 깊이 있게 만들어 줍니다.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를 보면

참 개념 정리가 잘 되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참고자료가 없어도 우리 아이 과학! 개념이 

머리 속에 쏙쏙~~ 들어 올 것 같아요.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의 두 번째 장에는

탐구 활동과 문제가 수록되어 있는데요.

사진과 그림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고

교과서에 실린 질문에 대한 답이 자세히 정리되어 있답니다.

우리 아이 과학 학습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네요.
 


<쏙 뽑아서 싹 끝내는 초등 과학 3-2>

열심히 풀었다면 

이제 과학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겠지요.

각 단원마다 단원 평가문제, 서술형 문제, 

수행 평가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개념과 탐구내용의 이해도를 높여주네요.

자세한 정답과 풀이 과정이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스스로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스스로 할 수 있는 학습력을 길러주어서 엄지척!

진도표에 붙임 딱지!로 격려해주면 학습력 쑥쑥 올라갈 것 같아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