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7 : 대한민국 2 - 음식으로 맛보는 세계 역사 문화 체험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7
백종원.남지은 지음, 이정태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식으로 맛보는 세계 역사 문화 체험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대한민국



그랑프리 월드 챔피언은 과연 누가 될까요?


백종원 샘과 함께 떠나는 맛있고 즐거운 음식으로 만나보는 

세계의 역사와 문화 이야기가 담긴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그 대망의 7편은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1권 일본을 시작으로 해서

중국, 이탈리아, 미국, 태국 그리고 마지막은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에서는 음식으로 문화와 역사는 배울 수 있는 도서인데요.

아이가 새로운 책이 나올 때 마다 고대했던 시리즈랍니다.

특히, 이번 7권에서는 월드 그랑프리 최종 우승자가 나오게 되는데요.

과연, 개성 넘치는 우리의 주인공4인방!

나래와 세찬, 보람 그리고 민우 중

영예의 월드 그랑프리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좌충우돌 4명의 아이들과 함께 한

응식을 통한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배우는 시간 가져볼까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대한민국에는

 특별히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림을 볼 때마다 군침이 저절로 도네요~

꿀꺽!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을 보면서 

옛날 엄마가 해주던 짜장 떡볶이가 생각나네요.

제가 매운 걸 못 먹어서 매꼼한 고추장 대신 만들어 주셨는데요.

아~ 아이들과 함께 만화책 읽다 보니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책을 보면서 알쏭달쏭 OX 퀴즈도 함께 풀어보세요.

잠깐!

그냥 지나치면 아쉬우니 함께 풀어볼까요?

냉면은 겨울에 먹는 음식이다."

OX!

다들 맞춰보세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에는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떡볶이는 물론, 된장, 냉면, 부침개 등이 나오는데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의 단점!!

책을 보면 자구만 먹고 싶어진다는 것입니다.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으로 즐겁고 신나는 요리 여행 떠나보아요~

요리 미션을 함께 하다보면

대한 민국의 역사와 문화가 머릿 속에 쏙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배우는 

사회 교과서네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