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6월 3주

(1)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재밌는 영화!

   

 영국인 작가, 크레시다 코웰의 동명 동화를  영화로  그려낸 애니메이션 영화인 '드래곤 길들이기'에요 :)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도 좋은 영화죠. 3D의 유행을 타고 상영관마다 3D 상영을 하고 있으니, 드래곤의 시원한 비행을 주말에 느껴보시는게 어떤가요? 

 

 

 

 

 

 

(2) 재밌고 통쾌한 액션을 주말에! 

 

  오랫만에 등장하는 성룡의 영화! 월드컵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는 역대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개봉 주 수익)을 올리며 흥행하고 있는 '베스트 키드'에요. 스토리도 어렵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재밌게 볼 수 있고 쿵푸라는 소재로 시원한 액션과 함께 상영 내내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에요! 극장에서 이거 하나 보고 아이들과 저녁을 먹는다면 웃음꽃이 :) 

 

 

 

 

 

(3) 월드컵의 분위기를 극장까지! 

 

 아이들도 학교나 집에서 축구 이야기로 꽃을 피우는 요즘!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가 개봉되어있어요 :) '소명2 모겐족의 월드컵'은 축구의 꿈을 키우다 선교사로 활동하는 한국인의 이야기를 그려낸 다큐멘터리 영화인데 축구라는 소재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모겐족의 일상을 통해 아이들에게 감동도 주고 교훈이 될법한 스토리가 가득 담겨있는 영화! 

 

 

 

 

 

(4) 집에서 시원하게 주말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이 영화 역시 누가 봐도 즐거운 영화죠! '전우치'는 우리나라 옛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배경으로 만든 히어로 영화에요. 과거의 도사가 현대에 산다면...? 그런 상상 한번쯤 해보지 않았나요? 아바타가 상영될때도 기죽지않고 꾸준히 관객을 모았던 전우치! 이번 주말엔 집에서 아이들과 수박 한조각 베어물면서 보심이 어떠신가요 :) 가까운 비디오 대여방에서 빌리실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