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5-1 (2023년) 초등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2023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초등 5-1

천재교육

학교에서 시행하는 수행평가 대비하기 위해 만든 단원평가 교재.

교재 한권으로 국어,수학,사회,과학 모두 수록되어 있는 점이 좋네요.

?

단원평가만 수록되어 있다보니, 단원별로 단원을 점검하기 좋고,

시험대비에도 도움이 되니 좋은거 같아요.

단원평가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다시 점검해 볼 수 있을 수 있어요.

?

단원평가만 수록된 것이 아니라, 과목별로 단원별로 요약정리가 되어 있어,

 

 

다시 한번 단원을 공부한 후, 단원평가로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점이 좋네요.

중요한 개념도 다시 정리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네요.

 

서술형,논술형문제를 통해, 좀 더 깊이있게 공부하게 되면서 사고하는 힘도 기를 수 있네요. 논술대비에도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1학기 총정리를 통해 다시 한번 과목을 점검하면서 정리하는 시간이 될 수 있네요


 

 

개념공부가 제일 중요한 과목은 수학

다시 개념 점검 후, 정리하는 시간도 가져볼 수 있네요



 

 

이미 1학기 수학진도는 끝낸 상태라 1단원평가를 봤어요.

다행히, 무난하게 단원평가를 풀었네요. 기본개념문제부터 서술형 문제까지 난이도도 무난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난이도는 평이한 듯했어요

 

서술형, 논술형 문제를 통해, 수학풀이과정을 꼼꼼하게 적어가면서

서술형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답만 적는 수학문제보다 풀이과정을 적는 서술형문제도 많이 접해보는 것이 수학실력을 높일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싶네요

1학기 총정리를 통해 수학을 점검해 볼 수 있는 것이 다른 교재에는 없는 부분이 아닌가싶네요.

단원별로 단원평가는 있지만, 1학기 전반적인 것에 대한 총정리는 없는거 같은데,

이 교재에는 있는 거 같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시험이 많은 편이 아니다보니, 아이들의 실력을 알 수 없는데,

단원평가 교재 덕분에 아이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어 좋네요

 

 

 

 

학교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로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기본교과 문제집과 함께 구매해서 공부하면, 수행평가 대비하는데 도움이 될거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